인천 송도 24시카페 The november 라운지 송도유원지점 내돈내산
The november 라운지 송도유원지점
안녕하세요~! 오늘은 저녁에 시간이 남아서 송도 24시 카페 더 노멤버라운지 송도유원지점 다녀왔는데요~! 야간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는 처음이라 포스팅합니다!
입구 들어가니까 주문받는 데스크에 술집처럼 보드카들도 있고 빵들도 나와있었습니다ㅎㅎ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랑 베이글 시켜서 먹고 왔는데, 여자친구 추천으로 베이글에 크림치즈 발라먹으니까 커피랑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~!
1층에서 찍은 사진인데 건물 하나가 아예 카페인 곳이더라고요~! 더 노멤버라운지 송도점도 방문해봤었는데 확실히 송도유원지점이 훨씬 크더라고요~! 저녁에 잠이 안 올 때 한 번씩 다녀오는 것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ㅎㅎ
정말 대박이었던 게 모든 층에 거의 대부분의 테이블이 소파로 되어있더라고요~! 다른 지점 방문했을 때에는 이 정도로 좋아 보이지 않았는데 놀라웠습니다..!! 확실히 이 카페는 인테리어에 투자를 많이 한 것 같다..라는 생각이 절로 들더라고요ㅎㅎ
카페 3층에 흡연구역이 외부에 따로 있는 것도 마음에 들었는데 나와보니 뷰가 아주 죽여주더라고요~! 사진으로 다 안 담아졌는데 별들도 많이 떠있고 건물들도 빤짝빤짝 하니 경치가 아주 좋았습니다!
커피 세 잔이랑 베이글 시키고 1층에서 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ㅎㅎ 커피는 평소에 제가 진한 걸 좋아하는데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~! 진한 커피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연하게 시켜서 드셔야 할 것 같았어요~!
평소 잠이 안 오면 늦은 시간대에 카페에 방문해서 책 읽는 걸 좋아하는데요~! 오늘은 한 번이라도 모든 걸 걸어본 적 있는가 라는 책을 집에서 가져갔고, 간절함에 대해서 많이 배우고 온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요즘 번아웃도 오는 것 같고 집에 있으면 답답한 감도 있었는데 오랜만에 카페에 가서 좋은 책도 읽고 여유 있게 힐링하고 온 것 같습니다~!
위에 책에 대한 광고나 이런 부분이 아니지만, 나태함에 빠지신 많은 분들이 읽어보셨으면 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:) 겉면에도 나와있지만 항상 사람들은 최선을 다했다고 자신을 속여오는 것 같습니다.
저 역시도 열심히 살고 있다고 생각했지만, 간절함이 많이 부족하다고 느꼈던 하루였던 것 같습니다.
이번달부터 다시 운동도 시작하려 합니다~!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리고,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