꿀팁

조용하고 한적했던 파주카페 파베뉴

꿀같은팁 2022. 12. 30. 21:12
반응형

안녕하세요~! 오늘은 분위기 좋은 카페로 검색해서 파주에 있는 파베뉴라는 곳 방문한 리얼후기 안내드립니다~! 가기 전에 리뷰 보고 갔는데, 유명한 곳인 것 같더라고요 :) 최근에 갔던 카페 중에 제일 한적하고 쉬고 왔다는 느낌이 강했던 카페였습니다 :)

 

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 날이네요~! 가기전에 꼭 확인하고 가시는 게 좋아 보입니다 ㅎㅎ 파주 쪽은 워낙 조용한 지역으로 알고 있어서 찾아가 봤는데 정말 생각만큼 더 조용하고 한적했습니다 :) 메뉴로는 브런치나 커피 등등 팔고 있으니 간단하게 식사 한 끼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ㅎㅎ

 

들어가기 전 찍었던 사진인데, 제주도 느낌도 나고 캠핑느낌도 굉장히 많이 나더라구요 ㅎㅎ 가게 앞에는 길냥이 인 것 같은 귀여운 고양이 두 마리가 있더라고요~! 가까이 가면 낯선 사람이라 그런 건지 하악질 하더라고요..ㅠㅠ 무서워서 가까이 가지 않고 멀리서 인사만 하고 들어갔습니다..ㅎㅎ

 

이번에 다녀온 파베뉴 는 노 키즈존이더라고요~! 연인분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인 것 같았고, 요즘 번아웃 오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은 것 같더라고요..!! 한 번쯤 가셔서 쉬고 오시는 것 도 힐링되시고 좋으실 것 같습니다 ㅎㅎ 

 

들어가면 주문하기 편하게 키오스크로 되어있고, 제가 평일 낮에 방문했을 때에는 손님이 한분도 안계셨었습니다 :) 그만큼 유명한데 사람이 없다는 건, 주말에는 꽉 차서 자리가 없지 않을까?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 초코라테 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시키고 밖을 보니, 사방이 다 유리로 되어있어서 눈호강 되더라고요 :)

 

실내에서 바깥을 보았을 때에 뷰 였습니다. 전 개인적으로 이런 시골뷰를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:) 마음도 편해지고 특히나 눈이 와서 더 보고 있기 좋았습니다 ㅎㅎ 한참을 멍 때리고 보고 있었던 것 같아요~!

 

카페 외부에서 정면으로 보았을때 뷰입니다. 처음에 올라왔을 때 시골집 같기도 하고, 돌담이 있어서 제주 느낌이 확실히 느껴졌던 것 같습니다 ㅎㅎ 왼쪽 편 에도 쉴 수 있는 공간이 있는 것 같아서 좁다라는 느낌은 전혀 들지 않았고 오히려 아는 사람만 알아내서 갈 수 있는 카페 같아서 좋았습니다 :)

 

한참을 쉬다가 집으로 돌아가려고 나가려는데 벌써 어두워지고 있더라구요ㅋㅋㅋㅋ 대체 카페에 얼마나 앉아있던 건지...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앉아있었어요 :) 나와서 주차장에 오니 하늘이 이렇게 이쁘게 보이더라고요 ㅎㅎ 특히 겨울 때 일몰 보는 맛에 밖에 나와있는 것 같아요ㅠㅠ 하늘도 카페 분위기도 제 마음에 힐링이 된 하루였던 것 같아요~!

 

 

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드립니다 :) 최근에 번아웃 오고, 힘들어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~! 파주면 경기도 서울 쪽에서도 멀지 않은 곳이니까, 마음에 힐링이 필요하시면 한 번쯤 들려서 여유를 느끼고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.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 따듯한 겨울 보내세요~!

반응형